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2:10
연예

t윤미래, 단 한 번 방송 활동 없이 '인기가요' TAKE 7 진입

기사입력 2011.11.14 13:1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가수 t윤미래가 단 한 번의 방송 활동 없이 인기 고공 행진을 하고 있다.

t윤미래는 지난 13일 방송된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 'Get It In'이 TAKE7에 올라 음원 차트 점령에 이은 막강 파워를 입증했다.

'인기가요' TAKE7은 리서치, 음반 판매량, 음원 판매량, 방송횟수, 홈페이지투표를 통합 집계해 선정하고 있는 차트로, 방송횟수가 0인 t윤미래가 차트에 진입했다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일.

앞서 t윤미래는 지난 10월 싱글앨범 'Get It In' 음원 공개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점령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소녀시대', '원더걸스', '브라운아이드걸스', '티아라' 등의 대형 걸 그룹의 선전 속에서도 t윤미래는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 음원 공개 보름이 지난 현재까지도 차트 상위권에 자리하고 있어 국내 독보적인 여성 랩퍼로서 그녀의 입지가 어느 정도인지를 가늠하게 해준다.

'Get It In'은 힙합과 일렉트로닉이 조합된 곡으로 미국의 유명 힙합 프로듀서 일마인드(!llmind)가 작곡, t윤미래와 타이거JK가 작사를 맡아 최고의 콜라보레이션을 자랑하고 있다.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이 수록된 이번 싱글 앨범 'Get It In'은 타이거 JK 외에도 정인, 'Smokey Robotic'이 피쳐링 진으로 참여해 음악적 퀄리티를 더욱더 높인 곡이다.

한편, t윤미래는 지난 12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Mnet '슈퍼스타K3'에서 심사위원으로 대활약하며 따뜻한 카리스마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t윤미래 ⓒ 정글엔터테인먼트]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