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가수 서인영의 미니앨범 수록곡 '웃기셔'가 선공개됐다.
11일 서인영의 새 미니앨범 '브랜드 뉴 엘리(Brand New Elly)'의 수록곡 '웃기셔'가 선공개되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신곡 '웃기셔'는 가요계 히트메이커인 김도훈과 박근태가 공동 작곡한 곡으로 양파가 작사한 한 눈 판 남자친구에게 경고의 메시지가 담긴 가사가 일품이다.
앞서 서인영은 5월 발라드곡 '세수'를 발표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입증받은 바 있어, 이번 앨범을 통해 색다른 서인영을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그녀는 '희-노-애-락'을 표현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앨범 콘셉트에 대한 추측을 더욱 미궁 속으로 빠뜨린 바 있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서인영의 소속사 측은 "향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재킷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통해 이번 '웃기셔' 선공개가 앨범의 전체 콘셉트를 대표하는 곡이 될지, 전혀 새로운 스타일의 곡을 선보일 지에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서인영은 11월9일 CJ E & M 글로벌 콘서트 'M-Live' 프로젝트 '얏살람 2011' 참가를 위해 아부다비를 방문, 중동 무대에 선 국내 첫 아티스트로 기록됐으며 중동 현지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받아 UAE의 유력 일간지 1면을 장식한 바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서인영 ⓒ CJ E&M)]
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