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4:00
게임

러스티하츠, 신규 캐릭터 등장

기사입력 2011.11.10 01:02 / 기사수정 2011.11.10 01:02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윈디소프트가 MMORPG  '러스티하츠'에서 신규 캐릭터와 새로운 레이드 던전 등에 대한 인트로 페이지를 오픈 한다. 

'러스티하츠'는 9일 인트로 페이지를 통해 11월 업데이트 진행 예정인 신규 캐릭터 로젤 베르제리우스 공개와 함께 신규 레이드 '망자의 계곡', 블러드 버전을 공개했다.

특히 신규 캐릭터인 여자 프란츠, 로젠 베르제리우스는 섹시 뱀파이어, 서큐버스 콘셉트로, 이미지만으로도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어 새롭게 추가 되는 '망자의 계곡' 레이드는 고레벨을 위한 던전으로 각 섹션마다 일반 던전의 보스급 몬스터가 출현한다. 또한 섬뜩한 외형과 보다 더 강한 힘을 지닌 본드래곤이 보스 몬스터로 최초 등장한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다려온 유저들을 위하여 11월 16일부터 2주 동안 '하이파이브 시즌2'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홍인목 팀장은 "매월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유저들의 즐길거리를 계속 마련하고 게임의 안정성에도 더욱 신경을 쓰겠다."고 전했다.

스타일리쉬 액션 MORPG '러스티하츠'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ustyhearts.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