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4:52
연예

'나가수' 박정현, 이소라 열창에 눈물 '글썽'

기사입력 2011.10.31 13:31 / 기사수정 2011.10.31 13:31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오예린 기자] 가수 박정현이 이소라의 열창에 눈물을 글썽거렸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서는 호주 멜버른 소재 시드니 마이어 뮤직볼에서 진행 된 한국-호주 수교 50주년 기념 공연이자 '나가수' 조상 가수, 드림팀의 공연이 펼쳐졌다.
 
여섯 번째 순서로 무대에 오른 이소라는 이현우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를 열창했다.
 
무대에 앞서 이소라는 "한국은 가을이지만 여기는 이른 봄이다. 뭔가 너무 쓸쓸하고 이 노래를 하는 마음은 잘 잡히는 것 같다"며 "가사에 마음을 집중해 전달을 잘하고 싶다. 내 이야기를 풀어나가듯이 그렇게 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소라는 피아노 한 대의 반주만으로 자신의 감정을 충분히 전달했다. 그녀의 목소리는 2,000관중을 감동케 했다. 노래를 들은 박정현은 "너무 슬프다" 며 눈물을 글썽거려 그 감동을 입증시켰다.

한편, 이날 경연 순위 1위는 '내사랑 내곁에' 김연우, 2위는 '붉은 노을' YB, 3위는 '사랑했지만' 김범수, 4위는 '나는 문제없어' 김조한, 5위는 '널 부르는 노래' 박정현, 6위는 '상록수' JK 김동욱, 7위는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이소라 순이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나는 가수다 ⓒ MBC 방송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오예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