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02 09:02
게임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신규 게임 '털썩털썩' 추가…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5.03.28 14:2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미니게임천국'에 신규 게임 '털썩털썩'이 추가됐다.

28일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 신규 게임 '털썩털썩'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털썩털썩'은 과거 '미니게임천국3'에 탑재됐던 인기 게임이다. 게임은 화면에 등장하는 발판 위로 뛰어내리며 생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발판의 종류와 기울기에 따라 캐릭터의 동작 속도가 달라지며, 동선을 방해하는 발판도 존재해 주변 상태를 면밀히 살펴 플레이해야 한다. 특히 황금색의 '콤보 발판'과 별을 생성하는 '무지개 발판'을 잘 활용하면 고득점을 기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4종 '치로', '듀로', '그롤렘', '슈루미'가 추가됐다. 이 캐릭터들은 선택 시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별 스킨과 코스튬 세트도 새롭게 추가됐다.

더불어 일정 시간 모든 발판을 관통하며 내려갈 수 있는 '비프스튜', 무지개 발판을 제외한 모든 발판을 콤보 발판으로 바꾸는 '호밀빵' 등 전용 푸드도 선보였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9일까지 '치로의 미궁 탐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고 이벤트 재화 '보물'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가구를 뽑을 수 있는 블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보물' 누적 개수에 따라 스타 등급 캐릭터를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캡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캐릭터 골라카드'를 포함한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출석부와 메달 배틀 보상을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미니게임천국'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컴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