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18 06:33
연예

강태오, ♥이선빈과 취중 입맞춤하더니…'멜로 눈빛' 장착 (감자연구소)

기사입력 2025.03.07 10:15 / 기사수정 2025.03.07 10:15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강태오가 이선빈과 취중 입맞춤 후 멜로 눈빛을 장착한다. 

8일 방송하는 tvN '감자연구소' 3화 방송을 앞둔 7일, 김미경(이선빈 분)과 소백호(강태오)의 취중 입맞춤 이후 달라진 분위기가 공개됐다. 

지난 2화에서는 김미경, 소백호의 취중 입맞춤 엔딩이 설렘을 높였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위험한(?) 비주얼의 소백호에게 설렘 버튼을 제대로 눌린 김미경.

최애 로맨스 소설 속 섹시한 이사님을 떠올리며 소백호에게 기습 입맞춤을 하는 김미경의 엔딩은 예측 불가 로맨스를 더욱 기대케 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취중 입맞춤이 불러온 김미경, 소백호의 변화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슨 일인지 출입문이 아닌 창문으로 집을 나서는 김미경. 그의 앞을 막아선 사람은 다름 아닌 소백호다.

지난밤 입맞춤 때문인지 소백호를 마주한 김미경의 얼굴에서 당황스러움이 엿보인다. 바닥에 주저앉은 영혼 탈곡 소백호도 포착됐다.

원칙에 한참 어긋난 상황에 생각이 많아 보이는 소백호는 취중 입맞춤을 책임(?)지기 위해 특단의 조치를 내린다고.

이어진 사진 속, 혼란 대신 달달한 멜로 눈빛을 장착하고 김미경을 바라보는 소백호의 변화는 설렘을 증폭시킨다.

또, 소백호의 달라진 태도에 놀란 김미경의 동공지진은 궁금증을 한층 높인다. 과연 소백호에게 찾아온 변화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한편, 강태오와 이선빈의 힐링 코믹 로맨스 드라마 '감자연구소'는 8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tvN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