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8.29 07:41 / 기사수정 2007.08.29 07:41
[엑스포츠뉴스 = 정윤진 게임전문기자] 남자라면 주먹, 집단대전격투 시대가 새롭게 개막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게임 포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 예정인‘퍼펙트케이오(PERFECT KO)’의 플레이 동영상을 공식 사이트 오픈에 앞서 미리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가 자랑하는 개발스튜디오 띵소프트에서 준비해온 ‘퍼펙트케이오(PERFECT KO)’는 집단대전격투 장르로 Full 3D 캐릭터와 8방향의 자유로운 이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게임.
네오위즈게임즈는 직접적인 플레이 영상을 공개함으로써 간략하게 나마 ‘퍼펙트케이오(PERFECT KO)’의 화려한 스킬과 짜릿한 타격감을 유저들에게 미리 선보이며 게임에 대한 이해를 높여 좀더 공격적인 시장 공략의 초석을 마련한다는 전략이다.
4개 방향키를 기본으로 3개의 추가키만으로 모든 기술이 가능한 용이한 게임 방법과 다양한 스킬 및 콤보 공격이 펼쳐지는 게임 시스템은 대전격투 장르의 발전된 모습을 보여준다는 평이다. 또한 수비를 어려워하는 게이머들의 고충을 감안해 오토 가이드 시스템을 제공, 거리만 확보되면 일정 각도 이내에서 자동으로 상대방을 향해 공격 스킬을 구사하도록 하여 상대편 공격 방향에 신경 쓰지 않고 게임 플레이에만 집중하도록 구현됐다.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부사장은“포스터 공개만으로도 게임에 대해 관심 갖는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이 느껴져 일정보다 빨리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했다.”며,“마지막 마무리에 박차를 가해 발전된 집단대전격투게임을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플레이 동영상을 선보인 퍼펙트케이오(PERFECT KO)는 8월말 클로즈베타 테스트 등 향후 일정을 공개할 계획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