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15:34
경제

[잇 스타일] '할로윈데이'를 스타일리시하게 즐겨보자

기사입력 2011.10.29 16:42 / 기사수정 2011.10.29 17:00

매거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짓궂게 웃고 있는 호박이 제일 먼저 연상되는 '할로윈데이'가 다가왔다. 

서양에서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우스꽝스런 복장으로 거리를 누비는 하나의 축제가 된 마당에 우리도 질 수는 없다.

10월 31일, 한국의 할로윈데이를 멋지게 장식하고 싶다면 TPO에 맞는 스타일링을 챙겨보자.




영화 '일곱가지 유혹'처럼 가끔 섹시한 악마를 꿈꾼다

달빛 아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방법은 반짝이는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다. 은은한 골드 컬러가 섞인 스팽글이 박힌 원피스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특히 성기게 짜인 니트 소재는 여성이 가진 아름다운 실루엣을 살릴 수 있어 섹시한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

매년 겨울이면 트렌드 아이템으로 꼽히는 퍼(fur) 베스트를 함께하고 헤어밴드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풍길 수 있다. 이에 여러 개의 팔찌를 레이어드드 해 착용하면 락시크 무드를 풍길 수도 있다.

또 박쥐 모양 등의 목걸이나 유니크한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슈즈는 레오파드 패턴처럼 과감한 것으로 골라 멀리서도 눈에 띄는 패셔니스타에 도전해보자.




마이클 잭슨의 '스릴러'처럼

할로윈데이만큼은 파격적이어도 좋다. 남성들도 예외는 아니다. 평소 무난한 캐주얼룩을 즐겼던 이들이라면 컬러풀한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후드 집업을 레이어드한 듯한 점퍼는 남성들이 즐기는 스타일 중 하나. 레드와 블랙의 조화가 강렬함을 내뿜는 야구점퍼에는 톤이 비슷한 모자를 매치한 위트 넘치는 스타일을 추천한다.

상대적으로 팬츠는 심플한 데님으로 택하고 애시드한 컬러의 슈즈로 마무리하면 센스가이가 될 수 있다.


[글] '잇 스타일' 매거진 김태연 (itstyle@xportsnews.com) / [사진] 꼼빠니아, 액세서라이즈, 알도, 빈티지헐리우드, 햇츠온, 엘스팅코by햇츠온, 톰스토리, 카파

매거진 잇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