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박민수가 신곡 티저를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더하고 있다.
박민수는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및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보름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구름에 가려진 달이 점점 드러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후 부채를 든 채 한복을 입고 있는 박민수가 등장해 한국적인 매력을 더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음악이 동양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무드를 배가시켰다. 또 영화 같은 영상미에 박민수의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음색이 어우러져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보름아'는 박민수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싱글 '울아버지' 이후 약 2개월 만의 신보로, 보름달이 뜨는 '보름'을 주제로 한 곡이다. 동양에서 보름달이 건강과 행복,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만큼 이 곡을 듣는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는 박민수의 마음을 담았다.
앞서 박민수는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비주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박민수는 한층 무르익은 매력과 귓가를 사로잡는 목소리로 '보름아'를 완성하며 박민수표 퓨전 트로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박민수의 두 번째 싱글 '보름아'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