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이찬원이 참가자 중 절친을 마주하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인다.
2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는 이번 미공개 영상 방송에서는 그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다양한 직업군의 참가자들이 공개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가수 김종국의 운동 친구로 유명한 레전드 보디빌더 마선호, 181cm의 압도적 비주얼을 자랑하는 국내 최초 시니어 모델인 1955년생 김칠두, 밥솥에 마이크를 넣고 등장한 밥솥 회사 직원 황마로, 이번 시즌 최장신인 완벽 비주얼의 배우 박형근이 등장한다고 해 이들이 펼칠 무대에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이찬원의 절친 마재경이 등장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이찬원은 마재경에 대해 “함께 해외여행에 갈 정도로 친한 친구인데 ‘미스터트롯3’에 나오는지 전혀 몰랐다”라며 울컥한다.
이찬원은 “저보다 훨씬 선배다. 데뷔 10년 차가 된 친구인데..”라고 털어놔 현장을 숙연하게 했다는 후문. 과연 이찬원의 절친 마재경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일까.
또한, 데뷔 10년 차 무명 가수의 등장에 장민호 마스터는 “데뷔 당시 굉장히 촉망받았던 그룹 멤버였다”라고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장민호는 “이렇게 잘하는데 왜 이제야 나왔어!”라고, 주영훈 마스터 역시 “흠잡을 데 없는 가창력”이라고 극찬을 쏟아낸다. 특히, 이 참가자는 탄탄한 실력에 정통 미남 비주얼까지 자랑한다고 해 그 정체는 누구일지 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이처럼 다채로운 직업과 다양한 사연, 레전드 실력을 갖춘 참가자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미스터트롯3’ 미공개 영상은 21일 오후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TV CHOSUN ‘미스터트롯3’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