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열정적인 홍보 릴레이를 이어간다.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말할 수 없는 비밀' 주역들이 21일, 멜론과 함께하는 스페셜 콘텐츠를 선보이고 MBC FM4U '이석훈의 브런치카페'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돌입한다.
먼저 21일 오후 7시 멜론을 통해 ‘말할 수 없는 비밀’ 시크릿 박스 독점 영상 라이브와 함께 관련 매거진을 발행하는 등 스페셜 콘텐츠를 공개한다.
‘시크릿 박스’ 독점 영상 라이브에서는 영화 비하인드 토크와 도경수, 원진아 두 배우의 과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여행 토크 등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먼저, ‘시크릿 비하인드 토크’에서는 영화 속 주요 소품인 악보집을 활용해 OST의 제목이 적힌 악보를 펼치며 음악을 감상하고 각 트랙에 얽힌 장면과 촬영 당시 감정을 생생히 전한다. ‘시간여행 토크’에서는 빈티지 타임캡슐 속 아이템을 통해 배우들의 특별한 추억을 소환하며 유년 시절과 학창 시절의 에피소드, 첫 작품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한다.
멜론 매거진에서는 영화 및 OST 소개와 공식 이미지 및 영상뿐 아니라 OST 플레이리스트, 독점 콘텐츠 비하인드 스틸과 영상 및 두 배우가 직접 타임캡슐에 넣 은 ‘20년 뒤의 나에게 보낸 비밀 메시지’도 공개된다.
또한 라이브 채팅과 매거진 이벤트를 통해 영화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두 배우의 사인 폴라로이드와 사인 포스터, 더마토리 화장품 세트 등 특별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멜론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21일 오전 11시부터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MBC FM4U '이석훈의 브런치카페'에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신비로운 비밀을 간직한 음대생 정아 역을 맡은 원진아가 출연한다.
촬영 비하인드부터 영화에 얽힌 에피소드까지 풍성한 이야기와 함께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밝은 에너지로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1월 27일 개봉한다.
사진=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