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7:40
연예

지창욱, 영화인줄 알았더니…'시나리오' 전시회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5.01.20 15:59 / 기사수정 2025.01.20 15:59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지창욱의 Scenario(시나리오)'가 티저 영상부터 영화 같은 영상미를 선보였다. 

지창욱이 콘텐츠 솔루션 회사 크리에이티브멋(MUT, 이하 '크멋')과 함께 데뷔 이후 첫 전시회 '지창욱의 시나리오'를 오는 23일부터 2월 9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6층에 위치한 크멋 자체 오프라인 정규스토어 TUNE store(튠 스토어)와 5층에 위치한 에픽 서울에서 개최한다.

지창욱의 첫 번째 전시 '지창욱의 시나리오'는 배우라는 길 위에서 쓰여진 '지창욱'이라는 인생부터 팬들과 함께 만들어간 이야기, 사람 '지창욱' 그 자체의 모습, 앞으로 나아갈 미래의 이야기까지의 시나리오를 통해 독자인 '팬'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보낸다는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전시 오픈에 앞서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공개된 영상은 블랙 배경에 밝은 조명이 켜지며 드러난 지창욱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셔츠부터 넥타이, 구두까지 풀 셋팅한 그의 출중한 수트핏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여심을 저격했다.



티저 영상 속 지창욱은 대기실에서 대본을 분석하고 거울을 보며 연습하는가 하면, 무대 동선을 체크하며 리허설을 이어가는 등 팬들 앞에 완벽한 모습으로 서기 위해 집중하는 등 면면들이 담겨 관심을 모은다. 리허설임에도 불구하고 날카롭게 빛나는 눈빛과 진지한 표정에서 풍겨져 나오는 배우 포스가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든다.

특히 엔딩에는 모든 준비를 끝마치고 팬들과 만나기 위해 대기실을 나서는 지창욱의 아이 콘택트가 담겨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이에 티저 영상만으로도 심박수를 높이는 그의 전시회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전시 '지창욱의 시나리오'에서는 지창욱의 시간을 한편의 시나리오처럼 담은 멋있고 감각적인 콘텐츠들은 물론 VR, 홀로그램을 비롯한 크멋의 기술력을 도입해 '내 눈앞의 지창욱'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 등 새로운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전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MD들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해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크리에이티브멋은 멋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콘텐츠를 만드는 종합 콘텐츠 솔루션 회사로, 차세대 엔터테인먼트 테크놀로지의 핵심 기술들인 홀로그램, 증강현실(VR), 인공지능(AI) 등을 접목시킨 새로운 형태의 몰입형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관련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지창욱의 시나리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