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4:43
게임

샤크몹, 신작 '엑소본' 플레이테스트 2월 12일 시작

기사입력 2025.01.17 16:33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샤크몹이 오픈월드 택티컬 익스트랙션 슈터 장르 신작 '엑소본'의 첫 대규모 플레이테스트를 오는 2월 12일 시작한다.

17일 샤크몹은 '엑소본'의 플레이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샤크몹에 따르면 '엑소본'의 첫 대규모 플레이테스트는 오는 2월 12일부터 17일까지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엑소본'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테스트 키를 신청할 수 있다.

'엑소본'은 PvPvE 전투와 독창적인 게임플레이가 특징이며, 천재지변으로 황폐해진 지역 콜튼 카운티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특히 자연 환경의 변화를 활용한 전투, 수직 탐험, 그리고 높은 위험을 감수한 만큼 더 큰 보상을 제공하는 익스트랙션 게임플레이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강력한 ‘엑소-릭’을 장착한 생존자 ‘리본'이 되어 적대적인 세력, 다른 플레이어, 끊임없이 변화하는 자연의 위협 속에서 생존 경쟁을 벌이게 된다. 또한 ‘엑소-릭’은 자신만의 전략적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장비 조합을 통해 전략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샤크몹 총괄 프로듀서 브린리 깁슨은 “이번 첫 대규모 테스트는 우리에게 있어 매우 흥미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다”라며 “플레이어들이 보내준 소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샤크몹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