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엘리멘탈 테마 모드'를 공개했다.
최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엘리멘탈 테마 모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드에서는 불, 물, 나무, 바람 등 4가지 원소 능력을 선택해 색다른 전투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불의 원소' 선택 시 파이어볼 투척 능력과 고공 전방 점프 능력을 얻어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물의 원소' 선택 시에는 물의 벽으로 적의 시야를 차단해 방어력을 높일 수 있다.
'나무의 원소'는 사슴 영혼으로 빠른 순간 이동을 할 수 있으며, 사슴 영혼 공격 시 짧은 시간 동안 적의 위치도 확인할 수 있다. '바람의 원소'를 선택하면 구름을 타고 빠르게 이동하고, 구름을 타는 동안 '호랑이 방패'로 적의 공격을 막는다.
'엘리멘탈 테마 모드' 맵에는 '엘리멘탈 성전'과 '엘리멘탈 사원'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원소 기관을 활용해 신속하게 다채로운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으며, 엘리멘탈 성전의 비밀상자와 엘리멘탈 사원 내 수행장에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새로운 2인용 탈것 '판다'도 등장한다. 판다는 운전석과 뒷좌석 양쪽에서 사격이 가능하고, 구르기 형태로 변환해 더욱 빠른 속도로 전장을 누빌 수 있다.
한편,' 엘리멘탈 테마 모드' 등 이번 업데이트 관련 상세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