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8:17
게임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첫 오프라인 소통... '로드맵 하프 애니버서리' 11일 개최

기사입력 2025.01.10 14:20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로드나인'의 론칭 이후 처음으로 유저들과 오프라인으로 소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10일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의 첫 오프라인 유저 소통 행사 '로드맵 하프 애니버서리'를 오는 11일 오후 경기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로드나인의 ‘엘-세라’ 대륙의 테마로 꾸며진 테마 부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게임 업데이트 소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 관련 업데이트 소식은 이날 오후 6시부터 로드나인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라이브로도 시청할 수 있다.

지난달 27일 금요일 오후 6시에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진행된 현장 티켓의 예매는 5분 만에 매진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확인했다. 또한, 이번 행사는 실제 로드나인 이용자들을 위한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무기 마스터리 레벨 55 이상 달성한 이용자만 참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한재영 이사는 “이번 행사는 지금까지 로드나인을 사랑해 주신 로드님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인 만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이번 행사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로드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