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4:50
연예

김희철, 오렌지캬라멜 패러디 '희렌지캬라멜' 변신

기사입력 2011.10.14 13:32 / 기사수정 2011.10.14 13:3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오예린 기자] 군복무 중인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을 패러디한 '희렌지캬라멜'로 변신해 화제다.

최근 김희철은 자신의 트위터 프로필 사진을 오렌지캬라멜 새 앨범 재킷 패러디 사진으로 교체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오렌지캬라멜 멤버들이 쌍둥이 콘셉트로 같은 헤어스타일에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에 김희철의 얼굴이 합성돼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희철의 다양한 표정과 여자보다 예쁜 외모는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며 '희렌지캬라멜'을 완성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희철은 오렌지캬라멜의 데뷔 싱글 '마법소녀' 때도 '땅콩캬라멜'이라는 주제로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 은혁과 함께 패러디해 네티즌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오렌지캬라멜은 "김희철 선배님이 '샹하이 로맨스' 가사 선물에 이어 패러디까지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 응원해 주신 만큼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며 "앞으로 무대를 통해 색다른 비주얼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은 13일 신곡 '샹하이 로맨스'음원공개에 이어 14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컴백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희철 ⓒ 김희철 트위터]


방송연예팀 오예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