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07 22:39
게임

'NCT ZONE',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팝업스토어 예고

기사입력 2025.01.02 19:2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NCT ZONE'이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최근 NCT의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신규 요원 NCT WISH 합류를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24년 2월 데뷔한 NCT WISH가 신규 요원으로 추가됐다. 그리고 이들의 게임 세계관 편입을 위한 이벤트 스테이지는 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NCT 127, NCT DREAM, WayV를 포함한 모든 NCT 그룹의 새로운 테마 '화이트 요원'도 추가됐다.

팝업스토어도 운영된다. 'NCT ZONE' 1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는 2025년 1월 5일부터 서울 성수동에서 파티 콘셉트로 운영된다. 테이크원컴퍼니는 서울과 일본에서 3만여 명의 팬이 방문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으며, 2024년 5월에는 NCT DREAM 콘서트 현장에서 이벤트 부스를 진행했다.

박향미 'NCT ZONE' 개발 본부장은 "지난 1년간 보내준 이용자 및 팬 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NCT의 색다른 매력을 지속해서 선보여 더욱 사랑받는 게임으로 거듭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NCT ZONE' 서비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및 팝업스토어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테이크원컴퍼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