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컴투스 대표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역대급 콜라보 콘텐츠가 다시 한번 추가된다.
2일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에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콜라보 콘텐츠가 오는 10일 추가된다고 밝혔다. ‘서머너즈 워’ 공식 채널에는 콜라보를 위해 컴투스가 제작한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으며, 1월 10일이라는 콜라보 업데이트 일자가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서머너즈 워’는 전 세계 누적 2억 3000만 회 이상 다운로드 되고 누적 매출 30억 달러 이상을 기록한 컴투스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전 세계에서 인기있는 다양한 게임 및 애니메이션 IP와 매년 협업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글로벌 히트 IP들과의 역대급 콜라보로 전 세계 게임 차트를 역주행하는 등 큰 관심을 얻었으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귀멸의 칼날’과의 이번 협업으로 새로운 콜라보 콘텐츠와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컴투스는 본격적인 콜라보에 앞서 디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2일부터 오는 1월 10일 업데이트 전까지 매일 게임에 출석 시 콜라보 이벤트 재화를 미리 획득할 수 있고, 해당 재화로 업데이트 이후 ‘귀멸의 칼날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출석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진=컴투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