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10.12 13:34 / 기사수정 2011.10.12 13:35
'걸어다니는 인형이네', 김태희 길거리 직찍
배우 김태희가 길거리 직찍 사진 속에서 복고풍 원피스를 입은 채 마론인형 비율을 자랑했다. 10일 인터넷 포털사이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거리에서 김태희 직찍’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3장에 게재됐다. 사진 속 김태희는 복고풍 미니원피스와 노란색 니삭스, 블랙 메리제인 슈즈를 매치한 채 인형과도 같은 모습이다.
사진 속 김태희는 일반인이 소화하기 힘든 노랑색 니삭스를 신었음에도 날씬한 마론인형 다리로 팬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았다. 김태희의 길거리 직찍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형이 따로 없다”,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노랑색 니삭스, 역시 김태희네요”, “빛나는 김태희, 어딜가도 빛나는 김태희”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태희는 현재 일본 후지TV 드라마 ‘나와 스타의 99일’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김태희 외에도 니시지마 히데토시, 사쿠라바 나나미, 그룹 2PM 택연 등이 호흡을 맞추는 ‘나와 스타의 99일’은 한국 여배우와 말수 적은 한 남자의 좌충우돌 러브스토리를 그린다.
슈퍼스타 K2의 주인공 강승윤의 길거리 직찍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최근 YG 앞 강승윤 직찍'이라는 제목으로 강승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강승윤은 검정색 모자와 티, 청바지와 운동화로 캐주얼한 차림.
지난 7월 진행된 MBC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 대본 연습현장에서 통통한 모습과 긴 장발 머리로 등장했던 것과는 다른 모습이었다. 사진 속 강승윤은 이전 보다 훨씬 마른 몸매와 V라인을 지닌 꽃미남으로 변신해 주목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머리 자르니 훨씬 멋있다, "꽃미남이다" 등의 관심을 보였다. 한편, 강승윤이 출연하는 MBC 새 시트콤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은 9월 19일 첫 방송된다.
카라의 길거리 직찍, 역시 카라!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카라, 무더위 날려버릴 마린룩 패션'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카라는 일본에서 시원한 느낌의 블루 마린룩과 편한 운동화 차림으로 거리를 걷고 있으며, 멤버들은 더운 날씨 탓에 핫팬츠를 입고 날씬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일본에서도 인기만점이네",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등 열띤 반응을 보냈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사진] 김태희, 강승윤, 카라 ⓒ 온라인 커뮤니티]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