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19 19:51
연예

이상순 "♥이효리와 최근 데이트…석파정, 꼭 가보셔라" 강추 (완벽한 하루)

기사입력 2024.12.19 16:29 / 기사수정 2024.12.19 16:29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이상순이 이효리와 최근 데이트 했던 장소를 소개했다. 

19일 방송된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이하 '완벽한 하루')에서 이상순은 석파정 정원을 주제로 토크를 이어갔다. 

이날 오프닝에서 이상순은 서울 부암동 미술관 안에 있는 정원 석파정을 소개하며, "제가 최근 아내랑 이곳으로 데이트를 다녀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석파정은 원래 흥선대원군 별장이었지만 고종도 머물렀던 적이 있어 왕의 정원이라는 별칭이 붙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석파정은 미술관 4층에서 이어지는 출입문을 통해 나가는 순간 바로 보인다. 왕이 왜 이 장소를 사랑했는지 알게 된다"라고 전했다.

이후 한 청취자는 "오늘도 찾아왔다. 순디(이상순DJ) 방송은 아직 티비에 안 나온 맛집 같다. '나만 알고 싶다' 이런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이상순은 감사 인사를 전하는 한편, "저는 '흑백요리사에 나온 셰프처럼 유명해지고 싶다. 많은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는 레스토랑 같은 방송 원한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덧붙여 그는 청취자에게 "석파정 한 번 가보셔라. 날 추워도 예쁠 거다"라고 적극 추천했다.

게다가 "현재 석파정이 있는 미술관에서는 이중섭, 천경자, 김완기 등의 유명한 국내 미술가들의 전시를 하고 있다"라고 알렸다. 

사진=이상순, 이효리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