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19 17:07
게임

'오버워치 2', '환상의 겨울나라' 이벤트 시작… 다양한 보상 제공

기사입력 2024.12.18 17:1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버워치 2'가 '환상의 겨울나라' 이벤트를 시작했다.

18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2(Overwatch 2)에서 겨울 축제 분위기를 담은 '환상의 겨울나라'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1월 7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로그인만 해도 새해를 알릴 수 있는 눈송이 아이콘, 파티 모자 아이콘, 다루마리 기념품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왕의 길에서 진행되는 6대6 전투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최신 영웅의 등장으로 기존과 다른 양상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케이드 모드에서는 메이의 눈싸움 대작전, 메이의 예티 사냥, 얼음땡 섬멸전 등 겨울 난투들이 재등장해 친구와 함께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아케이드, 빠른 대전, 경쟁전 등을 플레이해 도전을 완료하면 캐주얼 한조 스킨 포함 다양한 신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12월 20일부터는 세 개의 스킨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진다.

축제 게임을 3번 완료하면 명랑한 마리오네트 에코 전설 스킨, 6번 완료하면 캐서디 전설 스킨과 하이라이트 연출, 9번 완료하면 위도우메이커 전설 스킨과 하이라이트 연출을 얻을 수 있다. 승리 시에는 게임을 두 번 완료한 것으로 간주된다.

한편, '환상의 겨울나라'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