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09:28
게임

'테일즈런너', 크리스마스 맞아 '라스트 카오스' 신규 맵 2종 추가

기사입력 2024.12.18 14:10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테일즈런너'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전략적 재미를 맞이한 신규 맵 2종이 추가된다.

18일 블로믹스는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러너'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테일즈런너'의 대표 업데이트 시리즈인 ‘라스트 카오스’에 새로운 두 가지 맵이 추가됐다.

'4444 트레이닝' 맵은 8대8 팀 대결로 꼬리잡기와 기차놀이 형식의 게임플레이를 제공한다. '악마신전 대난투' 맵은 6대6 팀전으로 각 팀에서 1명씩 보스로 변신하여 상대 팀의 타워를 공격하는 전략적인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로 다양한 신규 아이템이 출시된다. 최고 등급 복장 ‘진 아르케’를 비롯해 겨울 테마의 복장 등 아이템 30여 종이 새롭게 선보인다. 또 네이버웹툰 인기 캐릭터인 춘배와 마루의 크리스마스 아이템이 등장하며, 새해 1월 1일부터는 이들의 한복 아이템도 출시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윈터 테런 홀리데이' 이벤트에서는 홈페이지에서 트리를 장식하고 즉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게임내 공원에서 만날 수 있는 마스코트 '라온이'를 통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보상을 선택하는 ‘라온이의 선물 트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테일즈런너 이재준 PD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과 겨울에 어울리는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새로운 맵과 아이템들로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블로믹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