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0:09
연예

홍수현, 김현중 뮤직비디오 의리 출연 '치명적인 팜므파탈' 변신

기사입력 2011.10.10 13:27 / 기사수정 2011.10.10 13:27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오예린 기자] 배우 홍수현이 가수 김현중의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인 '럭키가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김현중의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 '럭키가이' 뮤직비디오에는 겜블러로 변신한 김현중과 그를 유혹하는 매력녀 홍수현이 출연해 영화 같은 스토리를 그려냈다.
 
홍수현은 최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공주의 남자'에서 비운의 왕녀 '경혜 공주' 역을 맡아 애절한 눈빛 연기와 깊은 내면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반면, 뮤직비디오 속 홍수현은 김현중을 유혹하는 치명적인 팜므파탈 매력을 가진 섹시녀로 180도 완벽 변신했다. 빨간 탱크탑에 스키니진을 입은 홍수현의 모습은 '트랜스포머'의 여주인공 메간폭스를 연상시켰다. 또한, 지금껏 한복에 가려져 볼 수 없었던 홍수현의 빛나는 볼륨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 촬영 관계자 측은 "홍수현이 드라마 '공주의 남자' 촬영으로 부족한 수면시간에도 불구하고 같은 소속사인 김현중을 위해 선뜻 출연을 해주었다"며 "힘든 스케줄 속에서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으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한편, 김현중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11일 발매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럭키가이 뮤직비디오 ⓒ 키이스트]



방송연예팀 오예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