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16 22:47
연예

김재경, ♥극비리 결혼 고백 "담백하게 써 내려가고파"…웨딩화보 공개 [전문]

기사입력 2024.12.16 14:1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레인보우 출신 배우 김재경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16일 오전 김재경은 "여러분 제 인생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되어 이렇게 소식 전해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전통 혼례복을 입고 연지곤지를 찍은 김재경의 환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그는 "새 챕터도 언제나처럼 씩씩하고 재미나게, 그리고 담백하게 써 내려가 보고 싶은 저의 마음을 응원해주시기 바란다"며 "새로운 작품으로 하루빨리 좋은 소식 전할 수 있도록 힘내볼게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김재경은 지난 여름 비연예인 배우자와 양가 가족,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6일 엑스포츠뉴스에 "김재경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지난여름 직계 가족이 참석한 자리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김재경 배우는 배우로서 좋은 연기와 작품으로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 김재경 배우에게 축하와 따뜻한 격려를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밝혔다.

열애설 없이 결혼 소식을 먼저 전해 팬들을 놀라게 한 김재경은 지숙, 고우리, 정윤혜에 이어 네 번째 '레인보우 유부녀' 대열에 합류했다. 

한편 2009년 걸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한 김재경은 지난 2월 티빙 드라마 'O'PENing(오프닝) - 그랜드 샤이닝 호텔'에 출연했다.



이하 김재경 전문.

여러분 제 인생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되어 이렇게 소식 전해요.
새 챕터도 언제나처럼 씩씩하고 재미나게, 그리고 담백하게 써 내려가보고 싶은 저의 마음을 응원해주시길 바라요.
새로운 작품으로도 하루 빨리 좋은 소식 전할 수 있도록 힘내볼게요!
날이 부쩍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늘 고마워요!
모두♡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재경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