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0:17
게임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세계관 최강자 '흑태자' 등장 예고

기사입력 2024.12.05 17:40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창세기전' 시리즈의 최강자 '흑태자'가 '창세기전 모바일'의 서비스 1주년에 맞춰 게임에 등장한다.

5일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한 '창세기전 모바일'에 '창세기전2'의 최강자 '흑태자' 등장을 예고하는 프로모션 영상(PV)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창세기전2’의 실질적 진주인공이자 세계관 최강자인 ‘흑태자’의 카리스마 넘치는 외형과 강인함이 담겨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흑태자’는 ‘창세기전 모바일’ 서비스 1주년에 발맞춰 내년 1월 진행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시리즈 외전 ‘템페스트’ 등장 캐릭터 ‘에밀리오’와 전용 무기 ‘월광검’을 추가했다. 또한 ‘에밀리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이벤트 스토리 ‘수상한 집사’를 비롯해 메인 스토리 29장 ‘영웅전쟁 Ⅰ’과 30장 ‘영웅전쟁 Ⅱ’가 업데이트됐다.

오는 17일 점검 이전까지 다양한 이용자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혹한의 겨울을 대비해 ‘흑태자’가 추진하는 ‘흑태자의 동계 훈련’을 진행,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고 눈꽃을 모아 ‘만물의 큐브’ 120개와 교환 가능하며, 게임 재화 ‘비트’, ‘투명한 오팔’, ‘룬 해방석’, ‘찬란한 장신구 상자’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에밀리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에밀리오 성장 지원 이벤트’도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에밀리오’를 획득 후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이벤트 한정으로 획득할 수 있는 ‘에밀리오 특별 프로필’을 비롯해 ‘랭크업 재료’ 및 ‘전직 재료’ 등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끝으로 일일 미션을 클리어하고 ‘중급 룬 재료’와 ‘비트’, ‘엘드’, ‘용사의 빵’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데일리 이벤트’를 비롯해 주어진 과제를 해결하고 ‘전설 방어구’ 및 ‘공허의 금가위’, ‘개조석’, ‘캐릭터 소환권’, ‘태고의 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특별 전투 훈련’도 함께 진행된다.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