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23:05
연예

[단독] '강철부대W', 비상계엄 여파로 방송 중단 "다음주 이어서 방송, 다시보기 재편집"

기사입력 2024.12.04 09:18 / 기사수정 2024.12.04 09:1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강철부대W'가 비상계엄 선언 여파로 다시보기가 재편집 된다.

지난 3일 채널A '강철부대W' 방송 중 윤석열 대통령은 긴급 대국민담화를 통해 비상 계엄을 선포했다.

"종북 세력을 척결하고, 자유 헌정질서를 지키기 위해 비상 계엄을 선포한다"는 선포 당시 '강철부대W'에서는 707특수임무단 박보람 대원의 "우리 국가는 안전하다. 이런 사람들이 우리를 지켜주고 있구나 생각하셨으면 좋겠다"는 발언이 송출되고 있었다.

하지만 이와 동시에 속보 자막을 통해 비상계엄 선포 소식이 전해졌고 예정된 내용이 다 방영되지 못한 채 화면은 뉴스 체제로 전환됐다.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강철부대W' 3일 방송은 결승까지 오픈 될 예정이었으나 비상계엄 여파로 예정된 부분까지 송출되지 못했다.

다시보기 또한 마저 방영되지 못한 부분을 제외 후 재편집 중으로 현재 서비스 되고 있지 않다.

'강철부대W'측은 "방송되지 못한 뒷 부분은 다음주 이어서 방송할 예정"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강철부대W'는 최정예 여군들이 팀을 이뤄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사진 = 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