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8 14:42
연예

이영현, 새 정규 트랙리스트 오픈…독보적 감성+작사·작곡 능력 발휘

기사입력 2024.12.03 09:06 / 기사수정 2024.12.03 09:0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영현이 음악적 역량을 빛낸 새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3일 공식 채널을 통해 이영현 정규 3집 'PRIVATE' 트랙리스트가 오픈됐다. 

이번 앨범에는 1번 트랙 'JUST LOVE'를 시작으로 'STAR', '미뤄둔 이별이 온다', 'RAIN', '빛을 담은 너에게', '오늘도 사랑해', '너를 잊는 방법', '평범한 하루', '네가 없잖아', 'DEAR. Love of My Heart', '해, 달 그리고 별들'까지 총 11개 트랙이 담겼다.

11개 트랙 중 'JUST LOVE'와 'STAR'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영현의 '킬링 보이스' 영상에서 선공개된 곡으로 이영현 특유의 풍부한 감정 표현과 울림 가득한 소리를 담아내며 정식 음원 발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던 바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이영현은 10개 트랙에 작사∙작곡자로 참여, 그동안 작업해왔던 자작곡으로 앨범을 꽉 채웠다. 이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주며 빅마마 멤버이자 솔로 보컬리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이영현의 폭넓은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체념'을 비롯해 '연', '미안해 사랑해서', '내게 올래' 등 자신이 직접 가창한 곡은 물론 거미의 '날 그만 잊어요', '인연', 박민혜의 '더 사랑한 내가' 등을 작업하며 가창력만큼 뛰어난 싱어송라이팅 능력을 뽐냈던 이영현이 정규 3집 'PRIVATE'를 통해 또 다른 국민 애창곡을 탄생시킬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영현의 정규 3집 앨범 'PRIVATE'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에이치오이엔티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