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3:41
연예

서인영, 이혼 '설' 아닌 진짜였다…:"현재 소송 진행 중"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11.28 10:32 / 기사수정 2024.11.28 10:32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쥬얼리 출신 가수 서인영이 현재 이혼 소송 중이다.

소속사 SW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엑스포츠뉴스에 "서인영 씨 이혼 관련해서 아직 소송 진행 중이며 결과로 나온 건 없다. 정리되면 다시 말씀드리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지난해 2월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한 서인영은 결혼 7개월 만에 이혼설에 휩싸였다. 

당시 서인영은 엑스포츠뉴스에 "성격 차이 때문에 이혼 이야기가 오간 것은 맞다"라면서도 "남편과 이혼 생각보다는 앞으로 잘해보고 싶은 마음"이라고 이혼설에는 선을 그었다.

지난 3월에는 서인영이 이혼 소장을 접수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또 한 번 파경설이 제기됐다. 이에 소속사 측은 "사생활과 관련된 부분이기도 하고, 아직은 드릴 수 없는 말이 없다"고 말을 아낀 바 있다. 

이로써 첫 이혼설이 불거진지 약 1년 2개월 만에 서인영의 이혼이 사실임이 전해졌다.  

한편, 서인영은 지난 2002년 걸그룹 쥬얼리로 데뷔해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니가 참 좋아', '슈퍼 스타(Super star)'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서인영은 내년 1월 작곡가 윤일상의 곡으로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