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8:06
연예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이나경, '취하는 로맨스' OST 부른다 

기사입력 2024.11.26 09:45 / 기사수정 2024.11.26 09:45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송하영과 이나경이 OST를 선보인다.

송하영과 이나경이 부른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의 OST Part.8 ‘봄처럼 다가와’ 음원이 2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봄처럼 다가와’는 봄날의 따스한 햇살처럼 다가오는 사랑의 감정을 담아낸 러브송으로,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 사운드가 포근하고 달콤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여기에 송하영과 이나경의 사랑스러운 음색이 두 주인공의 설렘을 자극해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두 사람은 그동안 프로미스나인의 노래와 다양한 커버곡을 통해 파워풀한 고음부터 차분한 저음까지 다양한 음역대를 소화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드라마 OST는 이들의 보컬리스트로서 역량은 물론 폭넓은 음악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서는 계기가 될 예정이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 분)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 분)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오후 10시 ENA에서 방송된다.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