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5:28
연예

'5월 결혼' 남보라 "먼저 프로포즈, 후 식장 예약" 저돌적 고백 (직진의 직진)

기사입력 2024.11.25 18:20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내년 5월 결혼을 앞둔 남보라가 예비 신랑에게 먼저 프로포즈 했다고 밝혔다.

배우 남보라가 한 번도 밝힌 적 없었던 연애 에피소드를 최초로 공개했다. 업로드된 유튜브 ‘지인의 지인’에서는 문지인과 남보라가 함께 한 차박 2편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두 사람은 예쁜 풍경이 보이는 차박지에서 힐링하며 대화의 꽃을 피웠다. 특히 내년 5월 결혼을 앞둔 남보라는 “처음에 예비 신랑과는 서로의 소개팅 이야기도 스스럼없이 말하던 친구사이였다”면서 한 번도 밝힌 적 없었던 연애 비하인드를 밝하기 시작했다.

이어 “친구처럼 지내며 봉사를 같이 다니다가 집이 같은 방향이라 함께 집에 가곤 했는데 남자친구가 ‘보라야 나는 어때?’라면서 먼저 고백을 했어! 근데 나는 봉사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해서 일단 거절했어!”라며 흥미진진한 연애 에피소드를 이어갔다.

남보라는 “근데 6개월 지나고 나서 남자친구가 정말 좋은 사람인 것 같아서 내가 먼저 다시 고백했어”라며 직진 고백을 했음을 밝혔고, 문지인은 “예비 신랑님 우리 보라 잘 기다렸어요”라며 영상편지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남보라는 썸과 연애 초반의 애매한 상황이 답답해서 먼저 예비 신랑에게 “혹시 결혼 생각있어?”라고 먼저 묻고 식장 예약했다고 밝히며 사랑에 푹 빠진 예비 신부의 면모를 뽐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한편, 문지인은 2009년 SBS 공채 탤런트로 데뷔, tvN 드라마 ‘킬힐’, JTBC ‘뷰티인사이드’, SBS ‘닥터스’ 등에 출연하며 15년 차 배우로 활동 중이다. 최근 드라마와 영화 외에도 예능프로그램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지인의 지인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