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3:08
연예

‘25일 데뷔’ 이즈나, 벌써 ‘챌린지 열풍’ 조짐…강한 중독성+칼각 군무

기사입력 2024.11.19 08:29 / 기사수정 2024.11.19 08:2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신인 걸그룹 izna(이즈나)가 ‘아이코닉 잇걸’다운 매력을 발산하며 챌린지 열풍을 예고했다.  

이즈나(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지난 18일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N/a’의 타이틀곡 ‘IZNA(이즈나)’ 하이라이트 음원 및 안무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니멀한 비트 속 이즈나의 매력적인 보컬로 표현된 “Who dat girl is? Nananana”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단번에 귓가를 맴돌며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또 이즈나는 당당한 애티튜드가 돋보이는 칼각 군무로 감탄을 자아냈다. 걸크러시한 스타일링은 물론, 가사를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를 이즈나만의 분위기로 완성했다.  

데뷔곡 하이라이트 구간 선공개만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이즈나의 미니 1집 ‘N/a’는 무한의 가능성을 지닌 소녀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세상에 도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를 비롯해 더블랙레이블 프로듀서진이 뭉쳐 시너지를 더한 만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즈나는 이달 2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MAMA AWARDS(2024 마마 어워즈)’에서 데뷔 무대를 선공개, 가요계 힘찬 첫걸음을 내디딜 계획이다.

이즈나 첫 번째 미니앨범 ‘N/a’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공식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