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10.05 00:23
▲ 이청아 깜찍 4종 세트 ⓒ 킹콩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은지 기자] 배우 이청아가 깜찍 발랄 4종 세트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현재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주인공으로 발탁돼 한창 촬영중인 이청아는 현장에서 찍은 깜찍 발랄한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티저 촬영중으로 콘티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웃음을 보이거나 살짝 찡그린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대기 중 셀프 카메라를 즐기고 촬영 전에 얼굴 근육을 풀기 위해 볼에 바람을 넣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이청아가 맡은 양은비는 배구 선수 출신의 고등학교 체육 교생으로 대범하고 솔직한 성격이지만 사랑에 있어서는 아날로그식 순정을 가진 인물이다.
이에 대해 이청아는 "캐릭터가 너무 매력적이라서 선택한 작품이지만 지금은 함께 하는 배우들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다. 영화 '늑대의 유혹' 촬영할 때 생각이 많이 나는데 '꽃미남 라면가게'로 그때의 영광을 재현하고 싶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이청아와 함께 호흡을 맞추는 꽃미남 배우는 정일우, 이기우이다.
한편, '꽃미남 라면가게'는 양은비가 꽃미남들에 둘러싸여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31일 첫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청아 ⓒ 킹콩 엔터테인먼트]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