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3:47
게임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아이스 판타지' 테마 모드 출시

기사입력 2024.11.12 15:3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아이스 판타지' 테마 모드를 출시했다.

12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겨울맞이 '아이스 판타지' 테마 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스 판타지' 테마 모드에서는 얼음 테마의 신규 지역, 탈것, 아이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모드는 에란겔, 리빅, 비켄디 맵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테마 모드에서는 눈더미로 둘러싸인 '빙하 마을'이 등장한다. 빙하 마을 내부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곳곳에 놓인 눈덩이와 상호작용을 통해 직접 눈덩이로 변신해 자유롭게 굴러다닐 수 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빙하 마을에 봉인된 '아이스 드래곤'이 깨어나며, 중앙 빙산이 무너지고 성전이 드러난다. 이용자는 이곳에서 최종 보물을 찾을 수 있다.

'크리스탈 동굴'에서는 얼어붙은 얼음 송곳을 부숴 아이템 상자를 열 수 있고, 아이스 벽으로 둘러싸인 작은 동굴에서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맵 곳곳에서 찾을 수 있는 '드래곤의 뿔피리'를 사용하면 '드래곤 소굴'에 입장해 아이스 드래곤과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아이스 드래곤은 비행이 가능한 몬스터로, 전투에서 승리하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사망하더라도 사망 횟수가 소모되지 않는다.

신규 탈것으로는 드리프트 스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2인용 탈것 '검치호'와 주위를 밟기로 공격할 수 있는 4인용 탈것 '매머드'가 추가됐다.

신규 무기로는 고공 점프 후 낙하지점에 창을 던질 수 있는 '아이스 창'과 휘두르면 얼음벽이 생겨나는 '아이스 해머'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두 가지 신규 무기는 맵에 위치한 무기 제련대에서 입수할 수 있다.

다음 달 12일부터는 크리스마스 풍의 '프로스트 타운'과 '호두까기 인형'이 등장한다. 프로스트 타운 안에서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축제 나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집 안에 있는 소파에서 휴식을 취하면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다. 호두까기 인형은 맵 곳곳에 무작위로 나타나며, 이를 공격하면 다양한 보상이 담긴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