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0:48
연예

"너무 아름답다" 이주승, 베트남 형수님 미모 '깜짝'…직접 예식장 투어 (나혼산)[종합]

기사입력 2024.11.09 12:34 / 기사수정 2024.11.09 12:34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이주승이 친형의 결혼식을 위해 예식장 투어를 대신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안재현이 인생 처음으로 사랑니를 뽑기 위해 치과를 찾은 모습과 이주승이 친형의 결혼식을 위해 예식장 투어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9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의 가구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6.2%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또한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2049 시청률에서는 3.1%(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 금요일 예능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이주승은 베트남에서 결혼식을 올린 친형의 한국 결혼식을 위해 직접 예식장 투어에 나섰다. 이날 공개된 베트남인 형수님의 모습에 스튜디오 박나래는 "너무 아름다우시다"며 감탄했다.

이주승은 마치 무대의 연출자가 된 듯 웨딩홀부터 전통 혼례를 올리는 야외 예식장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심지어 줄자를 꺼내 들고 단상 높이를 재는가 하면 마이크 체크와 방음까지 신경 쓰는 엉뚱한 모습에 ‘명탐정 주난(주승+코난)’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한국 전통 혼례식장에서 직접 결혼식을 관람하던 이주승은 풍물패의 사물놀이와 사자춤 공연이 펼쳐지자 눈을 떼지 못했고, 무지개 회원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얼떨결에 무대에 올라 원반돌리기까지 한 이주승의 모습에 모두가 웃음을 터트리기도. 이주승은 "결혼식은 한 번뿐이지만 현실에서 좀 벗어나도 되지 않을까 싶다. 좀 더 주인공이 되려면 모든 게 완벽한 게 좋을 것 같다”라며 친형 부부를 위한 진심을 드러냈다.

또한 이주승은 성수동으로 이사한 소식을 전하며 뉴욕 감성의 ‘NEW 주승 하우스’도 공개했다. 커다란 테이블과 파란 소파, 주황빛 조명, 각종 소품 등 ‘석양의 오아시스’ 콘셉트로 꾸민 새집의 모습에 무지개 회원들은 의아한 반응을 보였지만, 꿋꿋하게 ‘성수동 뉴요커’의 감성을 지켜가는 이주승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직접 책상을 개조해 베드테이블을 만들고 샌드위치에 칵테일까지 곁들인 저녁식사를 하며 ‘건성남(건강한 성수동 남자)’으로 성수동에서 자신만의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어갈 이주승의 모습에 기대가 쏠렸다.

사진=MBC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