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0:33
연예

원팩트, 입덕 유발 퍼포먼스…'심플리 케이팝' 마지막 음방 

기사입력 2024.11.08 14:45 / 기사수정 2024.11.08 14:45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ONE PACT(원팩트)가 음악 방송에서 화려한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원팩트는 8일 오후 방송된 arirang TV 'Simply K-Pop CON-TOUR(심플리 케이팝 콘투어)'에 출연, 두 번째 미니 앨범 '[fallIn']'의 타이틀곡 'DESERVED' 무대를 펼쳤다.  

이날 원팩트는 빈티지하면서도 유니크한 힙합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매력적인 신시사이저 리프로 시작을 알린 원팩트는 한층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무결점 퍼포먼스로 '심플리 케이팝' 무대를 화려하게 수놓았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 원팩트는 무대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안무로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유니크한 보컬부터 안무·표정·제스처까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원팩트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타이틀곡 'DESERVED'는 리드미컬한 하우스 비트와 중독성 있는 신시사이저 리프가 특징인 팝 댄스 장르로 사랑받을 자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처를 주는 연인에게 느끼는 복잡한 심경을 담아낸 곡으로 멤버 태그가 프로듀싱 및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낳은 바 있다.  

한편, 원팩트는 'Simply K-Pop CON-TOUR'를 끝으로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하고, 다채로운 무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arirang TV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