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이즈나(izna)가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이즈나는 지난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N/a'의 'iz 버전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이즈나는 학교를 연상시키는 배경으로 청순한 소녀 감성을 물씬 풍긴다. 7인 7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변신한 이들을 당당하면서도 세련된 하이틴 에너지를 발산하며 이즈나만의 아이코닉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즈나의 눈부신 비주얼 케미스트리 역시 돋보인다. 일곱 멤버는 따스하면서도 소프트한 무드 속 무결점 미모를 뽐내는 것과 동시에 시크한 눈빛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선사, 미니 1집으로 선보일 색다른 모습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당찬 자신감과 확신을 담아 가요계 출격을 예고한 이즈나는 Mnet 서바이벌 '아일랜드2'를 통해 탄탄한 실력을 입증했다. 특히 이들을 정식 데뷔 전 '케이콘 절머니 2024(KCON GERMANY 2024)' 무대에 올라 완벽한 합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한편, 이즈나의 미니 1집 'N/a'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에 앞서 이들은 2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마마 어워즈(2024 MAMA AWARDS)'에서 데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사진=웨이크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