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0:43
연예

'대세 게이' 김똘똘, 홍석천 견제 받았다..."이상형 겹쳐 고충" (라스)

기사입력 2024.11.06 19:00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김똘똘이 홍석천을 견제하며 웃음을 안긴다. 

6일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여에스더, 이동진, 김소현, 김똘똘이 출연하는 '캐치! 똑똑핑' 특집으로 꾸며진다.

앞서 김똘똘은 8년 전 커밍아웃을 한 게이 유튜버로, 얼마 전 홍석천의 유튜브에 출연했다가 큰 인기를 끌면서 대세 뉴 게이로 떠오른 바 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 김똘똘은 대세임을 인증하듯 다양한 에피소드와 숨길 수 없는 끼와 재치로 모두를 매료시킨다.

김똘똘은 "이번 출연을 앞두고 홍석천에게 조언을 구했다"라며, 홍석천이 자신을 견제(?)하는 듯한 조언의 내용을 공개해 시작부터 큰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또한 그는 홍석천과 자꾸 이상형이 겹쳐 고충이라며, 자신과 홍석천의 차별점을 강조했다고.

그런가 하면 김똘똘의 숨겨진 과거도 공개된다. 김똘똘은 고교 시절 외고 4대 천왕으로 학교를 주름 잡았다고. 당시 사진이 공개되자, 지금과는 또 다른 분위기에 모두 깜짝 놀랐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김똘똘의 숨길 수 없는 끼를 발산하는 무대도 공개된다. 그는 과거 걸그룹 춤을 따라 해왔는데, 군 복무 시절 티아라 춤 하나로 행사 무대를 평정하고 휴가까지 받았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당시 군인들마저 홀린(?) 걸그룹 춤을 재연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자동 웃음을 유발하는 김똘똘의 에피소드와 걸그룹 춤은 6일 오후 10시 30분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