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4:30
연예

보이그룹이 아이브 노래를?…파격의 에잇턴, '로드 투 킹덤' 파이널 진출

기사입력 2024.11.01 14:1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잇턴(8TURN)이 'LOVE DIVE' 무대로 존재감을 빛냈다.

에잇턴(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이하 '로드 투 킹덤')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선 지난주 3차전 1라운드 '에이스 배틀'에 이어 2라운드 '팀 배틀'이 펼쳐졌다. 1라운드 '에이스 배틀'에서 최종 2위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입증한 에잇턴은 2라운드 '팀 배틀'의 미션곡으로 걸그룹 아이브의 'LOVE DIVE (러브 다이브)'를 선곡해 과감한 도전으로 관심을 모았다.



본 무대에서 에잇턴은 시작부터 물과 거울을 활용한 우물 세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에잇턴은 곡이 가진 스토리를 극대화하는 스타일링과 몽환적인 표정연기는 물론, 강약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퍼포먼스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2라운드 에이스로 나선 명호의 텃팅이 무대에 포인트를 더해 다른 팀 멤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과감한 퍼포먼스로 승부수를 던진 에잇턴은 다시 한번 막내의 패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이끌었다. 

투표 결과 에잇턴은 3차전 2라운드 팀 랭킹 4위, 에이스 랭킹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에잇턴은 탈락팀을 결정짓는 통합 랭킹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하며 파이널 진출에 성공했다.

한편 에잇턴이 출연하는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은 오는 7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사진=Mnet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