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9:57
연예

김우석♥강나언, '현커'가 보여줄 '삼각 로맨스' (0교시는 인싸타임)

기사입력 2024.10.30 16:0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0교시는 인싸타임'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10일 첫 공개될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극본 고이찬, 연출 배하늘)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다.

앞서 티저 영상과 단체 포스터를 통해 김지은(강나언 분)의 파란만장한 학교생활을 예고한 가운데, 29일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 속 지은을 인싸로 만들기 위한 강우빈(김우석)과 이동민(최건)의 신경전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지은은 학교에서 친구들과의 대화에 쉽사리 끼지 못하는 모습으로 짠내를 유발한다. 그는 같은 반 반장인 민설희(한채린)와 모봉구(손동표), 우빈을 부러워하며 그들처럼 인싸가 되고 싶어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지은은 버스 정류장에서 의문의 휴대폰을 발견, 휴대폰 안에는 가언고에서 핫한 익명 커뮤니티 '인싸타임'의 관리자 권한이 작동되어 있다는 걸 알게 된다. 여기에 지은은 인싸타임의 관리자 권한을 이용해 아싸를 탈출하기로 결심하는데.



한편 지은은 우빈에게 "지금 당장 강당으로 와"라는 쪽지를 남기는가 하면 그에게 인싸가 되는 방법을 알려달라고 사정한다. 또한 그는 우빈에게 "인타(인싸타임)에 내 이름만 가득해지면 그때 우리 거래는 끝나는 걸로"라며 그의 약점을 잡고 협박(?)까지 한다. 이에 우빈은 "양아치니?"라고 받아쳐 그와 대환장 케미를 발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지은은 우빈이 시키는 대로 인싸가 되는 방법을 친구들에게 써먹지만, 무언가 엉성한 부분으로 친구들과 어울리기 힘들어해 안쓰러움을 안긴다. 그 순간 비밀의 전학생 동민이 등장, 그는 지은의 곁에 머무는 우빈을 경계하며 "이상한 애랑 놀려고 하면 내가 잘 막아줬는데"라며 은근히 신경을 쓰는 모습으로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이후 동민은 우빈에게 인싸가 되는 법을 배우고 있었던 지은에게 "내가 알려 줄게. 그 인싸인지 뭔지"라며 나서고, 우빈은 "보여줄게. 하루아침에 아싸 탈출하는 거"라고 답하며 자신만만한 태도로 동민과 팽팽한 신경전을 펼친다.

영상 말미, 지은에게 인사하는 봉구와 마라탕을 먹으러 가자는 설희의 모습이 과연 그가 아싸를 탈출한 것일지, 누구에게 도움을 받은 것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아싸를 탈출하고 싶은 지은과 그를 사이에 두고 삼각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우빈, 동민의 모습이 역대급 웹드라마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0교시는 인싸타임'은 8부작 드라마로 채널 시네마천국에서 오는 11월 10일 첫 공개된다. 방영 다음 날부터 IPTV와 OTT 플랫폼(TVING, Wavve, WATCHA)에서 차례대로 VOD 서비스를 진행하여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를 찾아간다.

한편, '0교시는 인싸타임'의 두 주연배우 김우석과 강나언은 지난 25일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이 작품을 계기로 열애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0교시는 인싸타임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