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58
연예

NCT 드림, 11월 11일 컴백…'드림 스케이프'로 여는 설렘 가득 세상

기사입력 2024.10.29 09:1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정규 4집 ‘DREAMSCAPE’(드림 스케이프)로 리스너들을 설렘 가득한 세상으로 이끈다.

NCT DREAM이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정규 4집 ‘DREAMSCAP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의 시작을 여는 ‘INTRO : DREAMSCAPE’(인트로 : 드림스케이프)는 어두운 현실에서 벗어나 꿈만 같은 풍경 ‘DREAMSCAPE’를 마주하며 느끼는 설렘을 담은 하이퍼 팝 장르의 곡으로, 청량한 멜로디와 함께 어딘가 고장난 것처럼 왜곡되어 나오는 다양한 글리치 요소들이 앞으로 새롭게 펼쳐질 ‘DREAMSCAPE’ 속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더불어 ‘Flying Kiss’(플라잉 키스)는 록과 아프로 요소의 조화가 규모감 있는 팝 곡으로, 사랑 고백을 숨쉴 틈 없이 빠르게 쏟아내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며, 멤버 해찬이 단독 작사한 가사에는 ‘너와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이 마치 꽃잎이 흩날리듯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생동감 넘치게 그려냈다.

또 다른 수록곡 ‘i hate fruits’(아이 해이트 프루츠)는 쉽고 캐치한 후렴구와 개성 있는 보컬 사운드가 신선한 매력을 선사하는 팝 곡으로, 멤버 마크가 단독 작사한 가사에는 상대를 너무 좋아하는 것이 위험하게 느껴져, 오히려 싫어하고 싶어지는 모순적인 마음을 달콤한 과일에 빗대어 독특하게 표현했다.

이처럼 정규 4집 ‘DREAMSCAPE’는 이상향을 마주하는 과정과 꿈의 공간에서 느끼는 설렘과 자유의 감정을 노래하는 총 11곡이 유기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음악 팬들에게 듣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