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09:13
연예

박성광♥이솔이, '20억 펜트하우스'로 이사 완료…"장장 30시간 노동"

기사입력 2024.10.28 06:0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코미디언 박성광의 아내로 잘 알려진 이솔이가 이사 후 근황을 전했다.

이솔이는 27일 자신의 계정에 "장장 30시간을 꼬박 노동해서 마무리 완료. 이제 남편 오면 쓰레기만 치워주고 옷만 좀 걸면.. 끝이 나요"라는 글을 적으며 이사를 마친 근황을 알렸다.

그는 "저희 거실 뭔가 허전하죠? 비좁아서 65인치 TV 당근 보냈습니다"라면서, 반대로 새로 들인 가구도 많다고 했다. 그는 "이번에는 소파와 침대도 커스터마이징했다"며 "겨울이 와서 포근 따땃한 뉴트럴 톤으로 해보았는데, 계절마다 액자 변경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다"고 했다.

그는 "공간은 나중에 또 소개할래요 아직 미완성"이라며 "이제 이 곳에 정착해서 잘 살겠습니다. 우리 예쁜 콘텐츠로 만나요"라고 새 집을 소개할 것을 예고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높은 층고와 통창을 자랑하는 새 집의 거실이 담겼다. 깔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 2020년 박성광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최근에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20억 원대 고급 펜트하우스를 매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됐다.

사진=이솔이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