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0:21
연예

에이프릴키스, 반전 매력 돋보이는 청순 과거 사진 화제

기사입력 2011.09.29 00:57 / 기사수정 2011.09.29 00:59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손예나 기자] 신예 걸그룹 'APRILKISS(에이프릴키스)' 멤버들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첫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WANNABE(워너비)'의 타이틀 곡 'HELLO BUS(헬로 버스)'로 인기 상승중인 'APRILKISS(에이프릴키스)' 멤버들의 청순한 매력 돋보이는 과거 사진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속 시호, 해즌, 쥴리, 수민, 쿠지, 사라 등 여섯 멤버 모두는 지금까지 무대를 통해 보여주었던 강렬하고 섹시한 모습과는 달리 청순한 모습으로 반전매력 보여주고 있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멤버 중 쿠지와 쥴리는 현재 짧은 헤어 스타일로 보이쉬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것과는 다르게 과거 사진 속에서는 긴 머리 스타일로 여성스러움은 물론 청초함까지 담고 있어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멤버들의 과거 사진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역시 과거 사진도 우월하다!", "이런 청순한 매력들이 있었다니..사진을 보고나니 더 좋아졌다.", "다음 앨범은 청순한 컨셉으로 나와도 대박 날 듯!" 등의 글을 남기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청순한 과거 사진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6인조 걸그룹 'APRILKISS(에이프릴키스)'는 첫 데뷔곡 'HELLO BUS(헬로 버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인기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에이프릴키스 ⓒ 소속사 제공]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