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다이몬(DXMON)이 열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새 싱글로 돌아온다.
다이몬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Youth Never DIE(유스 네버 다이)'를 발매한다.
'유스 네버 다이'는 다이몬이 전작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유스 네버 다이'라는 앨범명처럼 절대로 죽지 않는 다이몬의 청춘과 함께 시간이 지나도 빛을 잃지 않는 10대들의 열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곡 '찍찍찍 (Zip Zip Zip)'은 리드미컬하고 강렬한 808 베이스와 화려하고 몽환적인 신디사이저가 귀를 사로잡는 힙합 댄스곡이다.
멤버 HEE(히), TK(태극), REX(렉스)가 작사에 참여해 다이몬의 정체성을 강조했고, 멤버들의 파워풀한 래핑에 타인의 시선과는 상관없이 우리만의 길을 걷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 수록곡 '열기구(Heart Balloon)'는 다이몬 전 멤버가 작사에 이름을 올려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특히 다이몬은 전 타이틀곡 '소년...소녀를 만나다'에 이어 이번 신보에서도 라이언전과 손을 잡고 더욱 완성도 있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컴백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20일 0시에는 다이몬 공식 SNS를 통해 '찍찍찍 (Zip Zip Zip)'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영상 속 멤버들은 한층 강렬한 에너지와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K팝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한편 다이몬의 두 번째 싱글 '유스 네버 다이'는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