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23:07
연예

캐치더영, 데뷔 1주년 기념 단콘 개최…'완벽한 밴드' 성장 행보

기사입력 2024.10.18 10:16 / 기사수정 2024.10.18 10:1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오는 11월, 데뷔 1주년을 기념하며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은 오는 11월 10일 서울 KT&G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에서 데뷔 1주년 기념 콘서트 1ST ANNIVERSARY CONCERT 'DREAM IT(드림 잇)'을 개최한다.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SF영화를 연상케 하는 무드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캐치더영 또한 우주를 닮은 공간 속에 녹아들어 통통 튀는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드림 잇'은 차세대 밴드계 공연 강자로 자리매김할 캐치더영이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다. 캐치더영은 지난 8월 발매된 첫 싱글 '드림 잇'과 동명의 공연 타이틀을 내세우고, 캐치더영만의 귀엽고 엉뚱한 상상을 담은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캐치더영은 지난해 11월 '완성형 밴드'의 새 계보를 써내려 가겠다는 각오와 함께 첫 번째 미니앨범 'Fragments of Youth(프래그먼츠 오브 유스)'로 데뷔했다. 

이후 화려한 스킬의 풀밴드 퍼포먼스와 뚜렷한 색채를 지닌 음악, 전 세대를 아우르는 노랫말로 '완성형 밴드'의 면모를 보여주며 밴드 음악팬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데뷔 9개월 만에 대한민국 대표 록 페스티벌 '2024 인천 펜타포트'를 비롯해 'JUMF 2024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등 굵직한 공연에 잇달아 출연하며 탈신인급 행보를 보여줬다.

데뷔 후 1년 동안 총 세 개의 앨범 발매와 함께 각종 음악방송 및 페스티벌 출연, 단독 공연까지 쾌속 질주를 이어오고 있는 만큼, 캐치더영이 데뷔 1주년을 팬들과 어떻게 장식할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캐치더영이 데뷔 1주년을 특별하게 기념할 1ST ANNIVERSARY CONCERT '드림 잇' 티켓은 21일 오후 8시 오픈된다. 

사진=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