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11:33
연예

'더러운 돈' 정우·김대명·박병은, '채널 십오야'·'인생84' 출연…유쾌한 케미 발산

기사입력 2024.10.04 09:14 / 기사수정 2024.10.04 09: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감독 김민수)가 4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 6일 '인생84'로 관객들과 만난다.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는 수사는 본업, 뒷돈은 부업인 두 형사가 인생 역전을 위해 완전 범죄를 꿈꾸며 '더러운 돈'에 손을 댄 후 계획에 없던 사고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먼저 정우와 김대명, 박병은이 4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 출연한다.

실력파 배우들의 첫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의 세 배우는 '더러운 돈'으로 엮인 세 명의 형사 캐릭터 소개, 촬영 비하인드, 함께 연기한 소감 등 관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여러 가지 주제를 생생하게 풀어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들은 긴장감 넘치는 영화 속 분위기와는 반전된 편안한 분위기에서 솔직하고 담백한 입담을 통해 색다른 케미스트리와 시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6일 오후 6시에는 정우가 유튜브 '인생84'에 출연, 기안84와 신선한 만남을 가진다. 

낮에는 수사, 밤에는 뒷돈 챙기는 부업을 하는 형사 명득 역의 정우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에 대한 이야기 뿐만 아니라 배우 정우로서 들려주는 영화와 인생에 대한 다채로운 스토리를 전하며 풍성하고 깊이 있는 대화를 풀어나간다.

정우는 진솔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기안84와의 특급 케미를 보여주며, 그만의 친근한 매력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는 10월 17일 개봉한다.

사진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