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이상이X한지현이 19금 웹소설 표지를 '갓벽'하게 따라했다.
3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는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이 자신이 쓴 소설 여주인공 서연서에 빙의해 로설(로맨스 소설) 남주 강하준과 벌이는 예측불허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다.
'사장님의 식단표'는 tvN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의 모태솔로 작가 남자연(한지현 분)이 쓴 동명의 19금 웹소설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시리즈로, 본편 웹소설 작가 자연이 쓴 '사장님의 식단표'를 주 배경으로 한다.
본편 속 19금 웹소설의 스핀오프 사전 제작 소식이 모두를 열광케 한 가운데, '사장님의 식단표'가 두 사람의 묘한 분위기를 담은 웹소설 표지를 공개했다.
이와 나란히 공개된 사진에는 웹소설을 찢고 나온 듯한 이상이, 한지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웹소설 표지 속 그림과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이들의 치명적인 모멘트가 극 중 강하준과 서연서의 마라맛 어른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의상, 표정, 자세 등 사장님과 영양사라는 캐릭터의 특징을 디테일하게 재연한 배우들의 표현력이 감탄을 자아낸다.
앞서 베일을 벗은 예고 영상에서는 자연이 자신이 만든 웹소설 속 여자 주인공 서연서로 빙의된 흥미진진한 전개가 그려졌다.
누구보다 전개를 잘 아는 자연이 악플러 규현의 얼굴을 한 소설 속 강하준의 적극 구애 속에서 현실로 돌아갈 수 있을지, 예측을 불허하는 이들의 좌충우돌 로맨스 판타지가 손꼽아 기다려진다.
한편 '사장님의 식단표'는 3일 오후 12시 티빙에서 1, 2회 전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티빙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