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9:36
경제

[잇 스타일] 훈남, 훈녀 연예인들에게 있는 한 가지!

기사입력 2011.09.26 12:46 / 기사수정 2011.09.26 12:46

매거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외모도 외모이지만 훈남, 훈녀들에게 있는 한 가지는 바로, 우월한 기럭지이다. 우월한 기럭지로 외모 종결자를 만들어 내는 훈남, 훈녀가 바로 여기 있다.

'몸매 종결자' 김사랑의 섹시한 기럭지

김사랑은 스포티하면서 세련된 느낌이 강조된 '더핏 2011 FW 워킹스타일 화보' 무보정 컷을 공개했다. 김사랑은 특히, 10부 레깅스 패션을 선보여 완벽한 각선미를 뽐내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워킹 패션을 완성했다.

지난봄 화보에서도 민소매와 핫팬츠로 섹시한 몸매를 드러냈던 김사랑은 이번 가을 화보에서는 주로 긴팔 재킷과 10부 팬츠 및 레깅스를 착용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쭉 뻗은 다리와 8등신 몸매, 자신감 넘치는 표정 등으로 섹시미를 한껏 발산했다. 때론 과감한 포즈와 시크한 표정으로 무결점 바디라인을 뽐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장동건, 공항에서도 빛나는 '우월한 기럭지'

지난 21일 오후 장동건 고소영 톱스타 부부가 영국 런던에서 패션화보 촬영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공항패션을 드러낸 채 동반 귀국했다.

이 날, 장동건은 큰 선글라스에 편안한 청바지와 하늘색 후드티를 매치하였고, 우월한 기럭지로 성큼 성큼 걷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실용적인 캐주얼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부인 고소영 역시 로맨틱한 파리지엔 스타일을 넘나드는 공항패션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인성, 진짜 '가을남자의 기럭지'의 매력 선사

지난달, 30일 오후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 홀에서 열린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F/W시즌 상품설명회 및 신제품 출시 패션쇼'에 조인성이 참석했다.

지난 5월부터 블랙야크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조인성은 이날 패션쇼에서도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청바지에 갈색 체크 남방을 매치해 가을 남자 패션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빛나는 기럭지도 뽐냈다.
 

기럭지 올킬, 공현주의 빛나는 기럭지

배우 공현주는 뮤지컬 '궁'의 주인공 강동호를 응원차 공연장을 방문해 공연을 관람한 뒤 대기실에서 찍은 인증샷을 통해 빛나는 기럭지를 드러냈다.

인증샷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강동호와 기럭지 종결자 커플", "완벽 8등신이다.", "우월한 기럭지가 부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현
주는 최근 쇼핑몰을 런칭해 패션 사업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트레이닝 복'으로 뽐낸 우월 기럭지, 고아라

배우 고아라의 트레이닝복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지난 8일 고아라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기는 파파 촬영지. 파파 로드가 생겼더라고요? 어느덧'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고아라는 촬영장에서 카메라를 향해 브이자를 그리며 포즈를 취하며, 편안한 트레이닝복을 입었음에도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고아라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너무 예쁘다", "몸매 비율이 뛰어나다."등의 부러움이 담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아라는 2012년 개봉 예정인 영화 '파파' 촬영을 진행 중에 있으며, 배우 김명민과 함께 열연한 영화 '페이스메이커'는 곧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글] 조윤미 / [사진] 장동건 - 고소영 ⓒ 엑스포츠뉴스, 한경닷컴, 블랙야크 제공]  



매거진 잇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