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00
연예

과즙세연X육즙수지 진짜 만났다…'즙즙 시스터즈' 결성 "거울 보는 듯" (취사범)

기사입력 2024.09.26 10:22 / 기사수정 2024.09.26 10:22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과즙세연과 육즙수지가 드디어 만났다.

25일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이하 '취사범')에는 '이수지 권은비와 워터밤 서열 싸움! 과연 그 결과는? (feat. 2024년 워터밤은 내가 씹어 먹었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게스트로 등장해 이수지, 조수연과 만담을 나눴다.

그런 가운데 영상 말미에는 다음 화 예고편으로 BJ 과즙세연(본명 인세연)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수지는 과즙세연을 패러디한 '육즙수지'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믿기 힘든 투샷에 이수지는 "거울 보는 줄 알았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런가 하면 과즙세연은 "연 매출이 30억 정도"라며 '억' 소리 나는 연봉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이수지의 '육즙수지' 변신 과정과 숨겨진 비하인드도 대방출한다고 해 기대를 모았다.

한편 BJ 과즙세연은 최근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LA 동행이 포착되며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던 바. 그는 미국의 길거리를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 '아이엠 워킹(I am WalKing)'을 통해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에서 하이브 방시혁 의장과의 동행 모습이 전해져 세간의 이목을 끌었다.

 2000년생 BJ 과즙세연은 2019년 처음 방송을 시작해 아프리카TV를 비롯한 유튜브와 틱톡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인플루언서'에도 출연한 바 있다.

사진=취하면 사칭범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