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5:32
연예

"이경규 나와" 박나래→박세미, 웃음 '복수혈전'…'코미디 리벤지' 10월 공개

기사입력 2024.09.24 09:32 / 기사수정 2024.09.24 09:32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코미디 리벤지'가 더욱 강력한 웃음을 장착하고 귀환한다.

오는 10월 15일 전 세계 공개되는 ​'코미디 리벤지'​는 '코미디 로얄' 우승팀 이경규팀이 판을 깔고 K-코미디 대표주자들이 각잡고 웃음 터뜨리는 코미디 컴피티션. 이경규의 왕좌를 뺏기 위해 제대로 칼 갈고 나온 코미디언들이 더 강력하고 화끈한 웃음 배틀을 선보인다.

'코미디 리벤지'는 지난해 화제를 일으켰던 '코미디 로얄'​에서 승리한 이경규팀(마스터 이경규, 이창호, 엄지윤, 조훈)이 우승 혜택이었던 넷플릭스 단독쇼 대신 다시 한번 코미디 컴피티션 판을 깔았다. 

데뷔 44년 차 코미디 대부이자 마스터 이경규에 맞서 'K-코미디' 최강자들이 계급장을 떼고 자존심 건 복수혈전을 뜨겁게 펼친다. '코미디 로얄'에서 아쉽게 우승을 놓친 코미디언들을 비롯해 '핫'한 K-코미디 대표 주자들이 새로 합류해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책임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복수를 원하나? 어디 한번 웃겨보시지"라는 마스터 이경규의 도발은 화끈한 귀환을 알린다. 코미디 왕좌를 뺏으러 온 막강한 선수들의 등장도 흥미진진하다.



'매운맛 콩트 최강자' 박나래를 필두로 '코미디계 아이돌' 이진호, '챌린지 제왕 다나카' 김경욱, 'MZ 저격' 김용명, '불도저 입담' 신기루, '메가 히트 서준맘' 박세미 등 새로운 도전자들의 활약은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美친 웃음을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도 칼 제대로 갈고 절치부심 설욕전에 나서는 곽범, 이선민, 이재율의 모습도 포착돼 흥미를 더한다. 

​"이경규 나와!"라는 짜릿한 도발에 호통으로 응수하는 이경규, 그리고 "호락호락하지 않네요"라며 눈물을 훔치는 김용명의 대비는 베테랑도 만만치 않은 복수혈전을 짐작게 하며 궁금증을 높인다.

권해봄 PD는 "이경규 팀이 판을 깐 새로운 '복수혈전'이자, 설욕하고 싶은 사람 누구든 모이라는 '리벤지 매치'의 의미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22명의 쟁쟁한 코미디언 중 설욕전의 주인공은 누가될지 기대해 달라"면서 "지난 '코미디 로얄'에서 수모를 겪었던 곽범, 이선민, 이재율이 이번 시즌에서 어떻게 변모했는지도 흥미로운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관전포인트를 짚었다.

한편 '코미디 리벤지'는 '코미디 로얄' '마이 리틀 텔레비전' '찐경규' 등 신선한 웃음을 선보여온 권해봄 PD와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플레이유'의 김석현 PD, '개미는 오늘도 뚠뚠' '플레이유'의 박현석 PD가 연출을 맡았다.

​'코미디 리벤지'는 오는 10월 1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