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19 19:12
연예

김우빈 "공유와 연예계 대표 미남 공룡상? 실제 공룡 인형 선물 많이 받아" (짠한형)

기사입력 2024.09.17 07:4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김우빈이 연예계 대표 공룡 미남상으로 꼽히는 것에 쑥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16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김우빈 김성균 '짠한형' EP. 59. 앉자마자 화장실 찾는 소용량 방광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짠한형'에는 지난 13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무도실무관'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우빈과 김성균이 출연했다.

이날 정호철은 김우빈을 향해 "공룡상 중 가장 미남 배우로 유명하시지 않나"라며 "(김)우빈 씨와 공유 씨가 많이 손꼽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미남' 칭찬에 "아니다"라고 쑥스러워하던 김우빈은 "(공룡상이라는) 그런 얘기 너무 많이 듣지 않았냐"는 말에 "맞다"고 답했다.

이어 "그래서 예전에 학생 역할을 할 때는 어린 팬 분들이 공룡 인형 선물을 많이 주셨다. 사인회 같은 것을 하면 열쇠 고리에 공룡이 달려 있는 그런 것들을 많이 보내주셨다"고 떠올렸다.

이를 듣고 있던 신동엽은 정호철에게 "너도 학계에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어떤 공룡이랑 닮았을 것 같다"고 농담을 던졌고, 정호철은 "일단 사람은 아닌 것 아니냐"며 당황해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사진 =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